할렐루야!
안녕하세요 김인철목사님 그리고 최성봉목사님, 주님의 이름으로 문안드립니다.
오랜만에 선교편지 보냅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주님의 은총이 넘치길 기도합니다.
아래는 저희 선교편지 내용입니다. 기도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샬롬!!
제프김 & 린다김드림
****************************************************
할렐루야!
동역자 여러분 주님의 이름으로 문안드립니다. 그동안 여러분의 기도와 사랑에 감사드리며 지금까지 저희부부의 근황에 대해서 나누기를 원합니다. 저희부부는 작년2015년 1월말에 영국 런던에서의 6개월간의 사역을 마치고 비자수속 관계로 미국으로 다시 돌아왔습니다. 비자후원 해주시겠다는 영국교회에서 3개월 후 재정문제로 롱텀 비자가 무산이 되어 그동안 미국에서 사역하며 비자를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그러던중 작년 9월달에 남아공(남아프리카 공화국)에서 사역하시는 변동식 선교사님 내외분이 안식년으로 미국에 방문하시게 되었고 저희 파송기관인CMF 선교원 목요 기도모임에 오셔서 간증을 하셨습니다. 그리고 간증중에 그분들도 원래는 영국으로 콜링을 받았는데 비자가 나오지 않아 남아공으로 가게 되었고 그곳에서 10년째 사역을 하고 계십니다. 저희부부는 그 선교사님을 하루 섬기며 좋은 시간을 가졌고 한달간 미국 방문을 마치고 한국으로 들어가셨습니다.
그리고 저희 파송기관 대표되시는 김철민 장로님 내외분은 변동식선교사님을 만나며 저희부부를 생각하게 되었고 한국에 일이있어 작년 10월중에 방문하시게 되었고 변선교사님 내외분을 만나게 되셨습니다. 그리고 저희부부에 대해서 말씀을 나누시게 되셨고 변선교사님을 통해 저희부부가 남아공에서 사역할수 있는 것이 너무 많으며 저희가 남아공으로 올수 있다는 기대감에 아주 기뻐하셨다는 얘기를 들었고 사역의 길이 열리게 되었습니다. 김철민 장로님께서 미국으로 다시 오셨고 남아공 사역에 대해서 저희에게 말씀하셨는데 그때까지 저희는 영국만 집중하고 있었고 비자나오기만 기다리고 있었기에 다른 선교지는 생각도 하지 못하고 있어서 남아공 사역에 대해서는 아니라고 대답하였습니다.
그런데 사람이 그 길을 계획하더라도 그 걸음을 인도하시는 분은 하나님이라는 잠언서의 말씀처럼 남아공으로 가는 길을 주님께서 인도하시기 시작하셨습니다. 작년 12월 16일 괜찮던 아내가 복통이 심하게 일어나기 시작하였습니다. 그리고 참을수 없게 되자 집에서 가까운 응급실에 가게되었고 담석이 이유라는 진단을 받았지만 진통제로 안정을 시키고 집에 돌아오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저희는 아내의 친정집이 있는 발렌시아로 가게 되었고 그 다음날에 아내의 복통은 또다시 시작되었습니다. 그래서 또다시 집근처 응급실로 가게되었고 검사결과 담석에 염증이 생겼고 담석이 꽉차 흘려나와 다른 장기를 연결하는 관에 박혀 위험한 상태라며 담당의가 즉시 박힌 돌을 제거하는 시술을 하고 담낭을 제거하는 수술을 해야 한다고 진단을 내렸습니다. 저희부부는 왜 그동안 멀쩡하던 담석이 움직여 위험한 상황이 되었는지 이해할수가 없었습니다. 그리고 의사말대로 수술해야 하는가를 놓고 멘토인 김철민 장로님과 의논하면서 이것은 수술해야될 문제가 아니고 저희부부의 영적인 문제로 부터 시작되었다는 것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아내는 기다림이 길어져가며 지쳐가며 아프기 직전 하나님께 원망을 했었습니다. 눈에 보이는게 없다고 하나님을 전적으로 신뢰하지 못한 죄를 짓고 있었고 저희가 회개하지 않았던 죄로인해서 특별히 하나님을 전적으로 순종하지 않고 리더십에 순종하지 않고 저희마음대로 행했던 교만한 죄로 시작되었음을 알게 되었고 그로인해 하나님과 사람들과의 관계가 깨어졌다는 것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수술하지 않기로 하고 일단 퇴원하게 되었지만 그후로도 아내의 복통은 없어지지가 않아 그후로 2번을 더 응급실을 가게 되었고 마지막 UCLA에서는 간수치가500이 넘었고 췌장까지 부어가며 황달까지 찾아와 수술을 할수밖에 없는 상황이었습니다. 그것이 작년 12월 24일의 일이었습니다. 그렇지만 하나님께서 낫게해주신다는 믿음으로 24일 새벽까지 간절히 기도하였습니다. 그런데 하나님께서 아내의 몸을 만지기 시작하셔서 25일 크리스마스 새벽부터 모든 수치가 정상적으로 돌아오기 시작하였습니다. 이럴수가 없다고 의사들은 의아해 하면서 검사를 다시 하였고 수술을 하기전에 마지막으로 MRI 검사결과 관을 막고 있던 담석도 없어졌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여러 검사결과 정상화 되었는데도 불구하고 병원측에서는 깨끗이 수술을 하는게 좋다고 하였지만 저희부부는 수술을 안하기로 하고 12월 28일에 퇴원하게 되었고 아내는 친정집에서 회복하는 시간을 갖고 저는 죄에 대한 회개와 하나님과 사람과의 관계회복의 기도제목을 가지고 작년 12월30일 은혜기도원에 내려가게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일주일 정도 기도하려고 하였는데 기도할수록 금식기도해야 된다는 부담을 주셔서 올 1월5일부터 20일 작정 금식기도에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20일 금식기도를 1월말에 끝마치고 아내는 저의 보양식을 돕기위해서 기도원에 올라왔는데 올라온지 이틀만에 다시 전과같이 심한 복통이 일어나 UCI 병원 응급실에 가게 되었고3번째 입원하게 되었습니다. 의사들의 진단은 전의 병원에서처럼 똑같았고 담낭에서 흘려나와 관에 박혀있는 담석을 제거하고 담낭을 제거해야 한다고 하였습니다. 모든 수치가 전에 병원에서 처럼 위험한 수준으로 올라갔기에 또다시 수술을 할수밖에 없는 상황이었습니다.
하지만 저희는 이모든것이 저희죄의 문제로 시작되었음을 알고 죄를 회개하고 사함을 받고 그것을 통하여 하나님과의 사랑의 관계가 회복되면 육체의 질병도 회복됨을 믿고 수술을 하지 않기로 마음에 결단하였습니다. 하지만 아내가 너무나도 고통스러워 해서 췌장염을 이르키고 있는 관에박혀있는 담석을 제거하기로 결정하고 전신 마취를 하고 시술에 들어 갔으나 돌을 찾을수가 없었습니다. 전에 UCLA에서는 돌이 박혀있으니 시술로 제거 하자고 했는데 모든 검사결과가 정상화 되며 마지막으로 MRI을 찍어본 결과 돌이 없다는 것을 알게 되었는것 처럼 이번에도 시술 과정에서 담석을 찾아낼수가 없었습니다. 그리고 또다시 모든 수치가 정상적으로 돌아왔습니다. 의사들은 인정 하지 않았지만 담당간호사가 믿는 크리스찬이었는데 우리가 믿음으로 이문제를 해결하길 원하는것을 알고 이렇께 얘기하면 안되지만 믿는 사람으로서 이 케이스는 아주 특이하고 하나님이 하시는 기적이라고 말하였습니다. 또다시 믿음없는 저희를 꾸짖지 않으시고 아내를 고쳐주셨습니다.
아내는 이과정에서 30파운드 넘게 체중이 빠졌고 2월 2일 아내는 퇴원해서 친정집으로 돌아가 장모님의 병간호를 받으며 몸을 회복시키는 시간을 가젔고 저는 다시 기도원에 올라가 계속 기도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온전히 회개하고 저희가 앞으로 나아가야 할 길을 열어달라고 기도하였고 무엇보다 주님과 뜨겁게 만나는 시간을 가질수 있어서 감사했습니다. 아내는 건강을 다시 천천히 찾게되었고 그 과정에서 하나님께 회개하며 그분과의 깊은 교제를 통해 절대적으로 신뢰하고 순종하고 주님께서 어디로 인도하시든 우리에게 항상 최선의 것을 주시길 원한다는 것을 다시 경험하며 어떤 상황에서도 감사하기로 결단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담석에 대한 복통은 사라졌습니다. 할렐루야! 주님이 하셨습니다. 그리고 3월말이 다되었을무렵 남아공의 사역의 문이 다시 열리게 되었고 그곳에 있는 변동식선교사님께서 저희들이 남아공으로 가게된다는 얘기를 들으시고 흥분하며 저희가 연락하길 기다렸다고 하셨습니다. .
변동식 선교사님을 통하여 남아공 동쪽에 있는 더번에서 북쪽으로 차로 2시간 반 거리에 있는 카와자분투 미션에 있는 대학 총장님과 연결이 되었습니다. 이 선교단체는50년이 넘는 역사를 가지고 있고 이분은 저희 부부를 3개월간 초청하셨습니다. 3개월동안 저희는 계속해서 영국비자를 기다리는 중에 남아공에서 답사하며 하나님께서 열어주시는되로 사역하기를 기도하고 있습니다. 감사한것은 남아공은 영국 식민지였고 모든 인프라 구조가 영국 처럼 되어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3개월후에도 주님께서 선하게 인도해 주실줄 믿고 기도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6월1일에 출국할 예정입니다. 기도제목은 아래와 같습니다.
1. 하나님의 눈과 마음으로 현지인들을 사랑으로 섬길수 있도록...
2. 성령충만함으로 맡겨진 사역들을 잘 감당할수 있도록…
3. 필요한 재정이 채워질수 있도록: 비행기표, 3개월간 체류비
위의 기도제목을 위해서 기도 와 후원을 부탁드립니다. 후원 하실분은 아래 연락처로 연락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후원을 못하시드라도 여러분의 기도후원 꼭 부탁드리겠습니다. 모든것을 합력하여 선을 이루시는 하나님을 찬양하며 우리를 사랑하시기에 우리가 어긋난길로 갈때 사랑의 징계를 통하여 우리로 회개케 하시고 바른길로 인도하시는 것뿐만 아니라 우리가 마땅히 나아가야할 길로 인도하시는 그분을 찬양하며 하나님께만 이모든 영광 돌립니다.
아래링크는 남아공 아프리카에 있는 카와자분투 미션에 대한 소개입니다:
https://m.youtube.com/watch?v=st5rV0SweTU&feature=youtu.be
감사합니다. 샬롬!
제프김 & 린다김 드림
Mobile: 714-722-4385
Internet Phone: 714-512-6072
제프김 Kakao ID: jkim91204
린다김 Kakao ID: lkim1026
후원안내:
Payable to: “CMF Ministries” (메모칸에 제프김 기입해주세요)
Address: 13459 1/2 Pumice St. Norwalk, CA 90650 ( Attn: Jeff Kim)
Bank of America: Ji Hoon Kim (Jeff)
Routing No. 121000358
Account No. 0353617269
E-mail: jkim91204@gmail.com
CMF Ministries Phone: 562-483-01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