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사편지

선교

Orange Canaan Presbyterian Church

선교사편지

제목제프 김(영국) 선교사님 기도 요청2024-02-07 01:50
작성자 Level 10

*4월 6일자로 보내주신 기도요청입니다.


최성봉 목사님 그동안 안녕하셨습니까? 저희도 잘지내고 있습니다.

여기서도 여러가지 사역들로 그동안 바쁘게 지내고 있었습니다.
지금 비자현황에 대해서 변동상황이 있어서 말씀드립니다.

그동안 영국교회에서 비자를 해 주시기로 결정하고 그 답을 기다리고 있었는데 무슨 이유인지는 모르지만 2월말에 비자를 해줄수 없다고 연락이 왔습니다.

처음에는 조금 황당하기도 했지만 하나님께서 더좋은 계획이 있을줄 알고 저희 부부는그동안 기도하며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2주전에 아리조나 호피 인디언 사역이 있어 다녀 왔습니다.  그리고 카톡에 런던에서 교재하던 한 선교사님으로부터 연락이 왔습니다.  아시는 친구 선교사님께서 웨일즈에서 영국침례교회에서 담임하며 사역하시는분에게 저희부부에 대해서 말씀을 드렸고, 그동안 그선교사님은 미국에서 1.5세 혹은 2세 사역자들이 그곳으로 와서 사역할수 있는 문을 열어달라고 그동안 4년 넘도록 기도하셨다고 합니다.  그리고 웨일즈에 많은 교회에서 목회자가 없는상황에서 그 선교사님께서 소속되어 있는 교단에 Mission Director와 미국에 있는 한인 사역자들을 초청하는 것에 대해서 말씀을 나누게 되었고 그 선교사님께서 사역하시는 침례교회 교단과 4월 23일 목요일 이 문제를 놓고 그 선교사님께서 presentation 하기로 약속이 잡혀있던 상황에서 저희부부가 소개된 것입니다.
선교사님께서는 저희 이력서와 제가 1.5세라는 것을 보고 많이 흥분하시며 하나님께서 그동안 4년 넘도록 기도에 응답해 주신다고 하시면서 매우 기뻐하셨습니다.


교회에 기도부탁드리는 것은 4월 23일 미팅이 성령께서 주관하셔서 하나님의 뜻이 온전히 이루어지고, 특별히 영국교회문이 열려 영국으로 갈수 있는 길이 열리도록 기도부탁드립니다.  장기비자을 받기 위해서는 아시다시피 영국교회내에서 꼭 자리가 나야되기 때문에 그리고 침례교회는 각각의 교회가 독립적으로 운영되기에 어느교회로 하나님께서 인도하시든지 그교회 리더분들의 마음의 문들이 열리도록 기도부탁드립니다.


기도로 후원해 주심을 감사드리며 꼭 좋은 소식으로 찾아뵙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샬롬!

제프 김 드림

댓글
자동등록방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